레드투자클럽

  • 매일매일 한종목씩 무료추천!
  • 다양한 이벤트소식을 보내드립니다.
  • 문의사항은 ☎1899-0542로 문의 바랍니다.
회원정보 수정
  이름 |
  휴대폰 | - -
  인증번호 |
  약관동의 |  

이용후기

고객센터

1899-0542

FAQ 1:1문의

주식감사후기
말 잘들으면 돈된다.
작성자 : cando 등록일 : 18.04.04 조회수 : 1157




월요일 매수한 대호에이엘이

개장시 24.17% 상승 출발하여 2분만에 상한가에 말둑을 박았다. 

상한가에서 요지부동. 아침부터 기분이 짱이다.

 

오후 여유로운 시간

 

다비드 : (매모장에 동그라미 하나를 그려 놓고) 이게 뭐냐??

(번개 타자 예티님이 잽싸게 대답한다)  
낙서요~~

 

(이에 뒤질세라 빡수님이 나타나)

그게 왜 낙서야!!

 

찐빵이요 한다.



(채팅방을 빤히 처다보던 공부쟁이님이 배꼽을 잡는다)

 우 하하하하하 



다비드 : 지구다!!

이 지구상 어느 한 곳에 요만한 바늘 하나를 꽂고

저 하늘 꼭대기에서 껍질이 아주 딱딱한 호두를...

또 딱 하나 떨어뜨리는거야

그 호두가 하늘 꼭대기에서 모진 바람을 뚫고 나풀나풀 떨어져서 그 바늘 위에 꽂힐 확률

바로 그 계산도 안되는 기가 막힌 확률로 울 회원님들이 지금 이곳...



지구상에 그 하구 많은 나라 중에서도 대한민국

그거로도 모자라서 다비드 방에서 만난거다



지금 다비드방에 들락거리고 있는 친구들이 다 그렇게

엄청난 확률로 만난거지 !!

그걸 인연이라고 부르는 거야


예티님아 !!

인연이라는게 좀 징글징글하지? ㅎㅎ

 

 

 

 

 

좀 여유있는 시간에는 종목리딩을 하면서 해 주는 교육은 참으로 유용하다,

 

회원들 능력을 Up Grade시켜 독립 할 수 있어야 한다고 .....

 

 

3월21일 종목진단 후에 종목 토론 시간에 그동안 배운 지식으로 눈에 띄는 종목이 있어

질문을 했다,

 

오르비가 올라갈까요? 했더니

바로 차트를 올려놓고 이런 흐름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차트라 하기에 다음날 음봉으로 조정이 있어 온종일 지켜보다가 종가에 매수 했는데....

 

이런 여유있는 음봉매수가 너무 좋다,

여유있는 매매 그래서 다비드가 더 좋다,

 

 

그런데 다음날은 고래 싸움에 새우등 터지는 날이었다.

 

G2끼리 무역문제로 으르렁대며 동서양에서 재채기 하는 바람에 전 세계 증시가 태풍을 맞아 나 역시 비켜가지 못했다, 개별종목의 약재가 아닌 외적 요인인데 어쩌리오

 

다행히도 다음날 부터 오르비는 정신을 차리더니 3월28일에는 전고점을 뚫어

다시 질문 했다, 절반은 익절 하고 나머지는 들고 가라 한다,

 

 

 

 

이런 여유와 재미를 느끼게 해 주는 다비드

" 다비드가 답이다 "

 

 

**  절반은 13% 익절  **

※ 교육의 중요성

 

4월2일은 개인 볼일이 있어 시장에 참여하지 못해 고점을 놓쳤다.

그런데 그날 저녁 다비드님의 차타(차트타파) 교육시간에 지지와 저향에 대한 교육이 있었는데 저녁부터 미국장이 폭락을 하고 다음날은 아침부터 거의 모든 종목이 갭하락되어 출발한다,

 

오르비텍도 마찬가지..

전날 배운 지지선에 선을 딱 그어놓고 기다리니 갭하락한 주가가 음봉으로 내려오더니 지지선에서 딱 멈춘다.

 

차트는 음봉으로 지지선에서 한참을 망설이더니 방향을 서서히 위로 바꾼다. 하하하하

긴장이 풀리면서 다시 마음이 편안해 진다.

 

교육이 중요하다. 아는 것이 중요하다..

 

드디어 양봉으로 바뀌고 상승 마감

 

이것을 몰랐더라면 갭하락 음봉에서 던졌을텐데....

 

​​

4월4일 전날 미국장이 급등 하고 우리 시장도 갭상승 시작하더니

슬금슬금 내리기 시작하여

 

말을 잘 듣는 모범생은 오늘 전량 "고맙습니다" 하며 매도했다, (수익율 15.15%) ㅠㅠ

 

공부 열심히 하고

말 잘들으면 돈 된다​ ​​​!!



 

2거래일만에 상한가 도달한

대호에이엘후기는

다른회원님께 Pass하고

 

 

답샘 고마워유

 

​​



​​

댓글

RED운영자배수철대리 18.04.05 16:51:27
cando님 수익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번에 새로 리딩을 받게 된 다비드 전문가님 방에서 잘 적응하고 꾸준한 수익을 보고 계시니 저로서도 뿌듯한 마음입니다. 추가적인 상담이나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1899-0542로 전화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RED운영자배수철대리 18.04.05 17:07:04
★BEST 감사후기 은메달에 지정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서비스기간 지급해드렸습니다^^
예티 18.04.06 00:10:40
와우. 넷선 인연은 게임할때 만난 친구들만 생각했었는데, 그러네요. 답님을 중심으로 인연들이 또 만들어졌어요 +ㅁ+. 함께 하는 날까지 답님 쪽쪽 빨아서 돈 많이 불리고, 실력을 쌓아서, 답님의 평안과 행복을 빌어줘요. 답님 제발 안전운전 하시고 물가를 조심하시고 좋은여자 만나서 신혼여행 가지 마시고 리딩해 주세요 아멘.
공부쟁이 18.04.06 23:44:16
캔두님~ 와~~~ 입이 떡벌어지는 후기네욤,,, 맨날 허당에 바보천치였던 제가 그래두 제일 잘한게 답쌤을 만난거같아욤!! 답쌤을 만나고 예티님, 캔두님 부영님.. 등등 너무 좋은 인연들 다 맺어질 수 있었으니까욤!! 앞으로도 답쌤 리딩 힘차게 따라가면서 우리 모두 대박나욤!! ///ㅁ///
cando 18.04.07 11:18:06
와우 등장인물들이 다 나오셨네요...우리 모두 실력을 쌓아서 즐거운 투자가 되도록 함께 노력해요. 예티님,공부쟁이님 화이팅!!!!
아파트 18.04.28 12:54:38
우와~ 맨날 답쌤 음성으로만 듣던 캔두님!!! 은메달 ㅊㅋㅊㅋ욤^^ 앞으로 5월도 대박수익 가즈아:D
cando 18.04.30 13:44:03
답방에서 자주 듣던 아파트님이 다녀가셨군요... 아파트님도 대박 내시고 매일매일 즐거운 투자 하시길 바랄게요..
감사후기 게시글 전체

[다비드]정말 고마워요 다비드님.

후기 ​1위를 너무 독점하는것 같아서 그만 쓰려고 했는데저의 발전을 알고 다비드님이 뿌듯해서 기절하시면 기쁠것 같아서... 헤헤 /////ㅁ//////다비드님 감사합니다. 스승님 짱 사랑해요! 하트하트!!처음 가입할땐 학원비 낸다 생각하고 열심히 배워서 할머니되면 소일거리로 간식값이나 벌었음 좋겠다하는 마음으로 가입했었어요.그른데. 답님은 자꾸 재미없는 뉴스를 보라고 강조하시고...차트도 설명 들을때는 알겠는데 혼자보면 1도 모르겠을 뿐이고,,,, 어느날은 재무재표에 관한 책을 추천하시길래, 왕초보꺼도 추천해주세요!! 라고 했더니 무따기 보라고 하셔서 주문했는데 그냥 다 외계어고 ㅇㅅㅇ....매매할때도 한두호가 아래에 걸어두라고 하시길래 그게 뭐에요? 라고 물어봐서 답님을 당황시킨 때가 엇그제 같은데...공부는 개뿔!! 포기다!! 나는 글렀으니 고민과 스트레스는 답님께 넘기고 껌딱지로 살겠다며 답님의 만수무강을 기원하던 제가!간식값으로 하던 개인매매에서 수익이 나고 있어요. 와.. 장하다 나 ㅜㅜ 감동이다 나 ㅠㅠ.요즘 정방에 잘 안들어갔기도 하고, 지수 계속 내렸을때라서 보유종목 홀딩중인데제가 느닷없이수익봤다고 하면 눈치없이 자랑하는거 같을까봐 쪽지로 감사인사 드렸는데,제가 잘해서 그런거라고 칭찬해 주셔서 완전 신났었어요. 그런데 종목은 답님의 검색기에서 얻고, 차트타파에서 배운거+무따기에서 재무지표 몇개 외운거+답님이 알려주신 매매습관을 복기하면서 수익보는거니까 아무리 생각해도 이것은 답님의 덕입니다. 감사합니다. 진짜... 완전 좋아해요 ㅜㅜ.아까 무방에서 자신만의 매매기준이 있냐고 물어보셔서 있다고 했는데 그게 뭐냐고 물어보시면 저 위에 적어 놓은것 처럼 다비드님이라고 할 수밖에요.그리고 아직도 배울게 많아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다비드님.아까도 정방 잠깐 들어갔을때 우리종목중에 하나가 수상한 수급이들어오는데 느낌이 좋다고 하셔서 아무생각없이 추가매수 해놨는데(이거 산줄 알았는데 문자온거보니까 이거아님 ㅜㅜ), 무방에서 그 종목 시간외 가격이 좋다고하셔서 깜짝 놀랐어요.사실... 전 아직 시간외 어케 보는지 몰라요. 한번 배웠는데 시간외 거래는 안하니까 기억을 못함 ㅋㅋㅋㅋㅋㅋㅋ거기다 머리에 조금 든게 생겨서 다른분들 강의도 알아 들을만하고, 궁금한게 생기면 찾아보기도 하고 하는데, 게으름+머리나쁨의 콤보로 정보가 많으면 과부하가 걸려서 아무것도 하기 싫어져 버린다는것을 깨달음...ㅇㅅㅇ;;이런 회원을 델꼬 가느라 정말 고생이 많아요. 답님 화이팅!! ㅎㅎㅎㅎㅎㅎㅎㅎㅎ저에게 다비드님은 정말 좋은 스승님이에요.  만수무강하시고 일생평안 하시길 빌어요.​제가 3월 말까지 할 일이 태산이라 답님 목소리들으면 홀려갖구 집중이 안되서 정방이랑 무방을 좀 끊어보려고 하는데....답님 is 파리지옥 ㅇㅅㅇ​ 3초 기억력 금붕어가 이렇게 됐으니, 다비드님 뿌듯해서 기절하시라고 올려요.(진지함)기절한 답님 완전 기엽겠다..... ////////ㅅ////////진짜로 고마워요. 짱 좋아해요!! ​​나름 열심히 공부함.1. 간식값이 생기면 알포인트 스샷해둔거에서 종목을 찾아봄(장기추세)2. 마음에 드는게 없으면 새치기(단기) 검색해봄.3. 차트+HTS정보​+답님한테 들었던 시황 섹터 전망등을 떠올려보고 매수4. 아침에는 수익실현.    원래 밤에 집중이 더 잘되는 밤도깨비 스타일이었는데, 주식하고 아침형인간이됨. 답님의 순기능.      

작성자 : 돈버는예티날짜 : 18.10.18

[주식골]주식골님껌딱지!

안녕하세요 주식골님~ 오랜만에 또 후기 한편 작성해보려고합니다!최근에 정방에도 참여못하고 문자로만 대응해서 삐지신거 아니시죠~? ㅎㅎ 정방 자주자주 참여할수 있도록 부지런 해 지겠습니다!!요즘 하락장인데도 수익 챙겨주실려고 열심히 노력하고 계셔가지고너무너무 힘드시고 고생많으실텐데 저라도 많이 응원 할게요!! 힘 !! 힘!! 주식골님 만나서 3월달 부터 계속해서 수익을보고 행복한 나날들을 즐기고 잇네요 생전 안해본 해외여행도 다녀오고 사고싶은것도 마음껏 사보고, 지금까지 부모님한테 못해드린것들도 많이 해드리고 주식시작안하고 주식골님 안만났으면 과연 갑작기 생긴 8억이란 돈을 이렇게 유지하면서 하고싶은거 다할수 있었을까라는 생각이 드네요그래서 항상 주식골님한테 감사하게 생각하고 어떤 하락장이와도 주식골님만 믿고 따라가려고 합니다 사실...요즘 주식골님이랑 매매하면서 계속 돈벌다보니 . 씀씀이가 커진건 없지 않아 있는거 같아요... 지금까지 못했던 명품들도 한두개씩 사고.. 그래도 너무 과할 정도로는 치장안하고! 겨울에 따뜻한 옷이 필요해서 몇개 삿네요! ㅎㅎ       요렇게두벌!  원래는 11월달에 일본 다녀올라고 비행기 표도 잡아놓고 했는데이번에 오사카가 ... 태풍때문에 완전 난리라서.. 취소했어요..괜히갔다가 한국 못오면 큰일나니까 이번년은 한국에있으면서 매매에 좀더 집중하고 주식에 대해서 좀더 공부하면서 투자금 좀 불려놓으려구요! 남들이 보면 저렇게 비싼옷 왜사냐.. 돈쓸떄까 그렇게 없냐라고 할수있지만! 저렇게라도 하는게 제인생을 보상받는 느낌이라 꾸준히 하나씩 사려구요!   절대 충동적으로 구매하지않고 저도...결제할때는 손을떨면서 사요..ㅋㅋ 이번주내내 강의방송 진행하시는데 무리하지마시고!! 좋은 강의 잘부탁 드릴게요! 아프지 마세요 주식골님~ 다음에 또 후기쓸게요~​  요거는 최근 매매 내역! 주식골님 드루와드루와!! ㅎㅎ 

작성자 : 절세미인날짜 : 18.10.15

[주식와이프]실패한 인생에서 주식으로 성공하다!!!!

저는 주식에 처음 발을 들이는 순간부터 불면증에 시달렸습니다. 처음에는 운이 좋아서 하루만에 10%수익도 보고 하니 주식이 만만해 보이더군요.그렇게 투자가 아닌 투기를 시작하면서부터 제인생이 꼬이기 시작했습니다 반나절 사이에 몇십만원을 잃기도하고, 2주도 안되어 800만원이 날아가고 4개월째에 정산해보니 통장에 2천만원이란 돈이 증발해 버렸더군요 정말 끊어야겠다 수없이 다짐하고 수없이 맹세했지만 저는 끊을수가 없었습니다. 그렇게 폐인처럼 살다 혼자해서는 안되겠다는 결론을 내리고  내 일에 충실하면서 주식은 전문가에게 맡겨서 하자는 생각으로 레드투자클럽에 전화를걸었지요.. 상담도 받고 하니 마음도 편해지더라구요 그렇게 주식와이프님한테 가입을하고 시간이 지나서 지금은 가입한지 어느덧 2개월이 넘었네요 그때 잃은돈은 아직다 못갚았습니다^^ 하지만 마음도 훨씬 편하고 정말 금방이라도 죽을것같았는데 이제는 내일에 충실하면서 남는시간에 매수가 주신대로 매수만해도 수익이나니 전 이것만해도 만족합니다. 레드투자클럽과주식와이프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오늘또 마침  하락장속에 우진아이엔에스,명성티엔에스 총6%수익 나줘서 행복합니다^^늘 감사드리고 영원하길 바랍니다.​ 

작성자 : 불도우저날짜 : 18.10.10

[단타장인]주식시장에 불만있으신분들은 단타장인전문가 강추입니다.

정부정책에 망연자실, 외인, 공매도의 계좌박살, 깡통, 금수저 흙수저 다 장인님으로 오세요. 금수저라서 깡통 안차고 흙수저라서 깡통 차는일도 없는게 주식시장이니깐요.주식초보자들은 오히려 강력 권합니다. 저처럼 괜히 몇년 되지도 않은 이상한 매매법으로 이상한 습관으로 고치기 힘들지 마시고, 백지상태로 배우시고 매매하세요.물론 거저 먹을려고 하면 안되고 그만큼 지불을 해야하는게 자본시장 이치인거구요.요즘 이런 생각을 합니다. 저는 가치투자 장기세력투자 차트매매 안해본게 없으니까요. 솔직히 노력 안한것도 아닙니다 매주 서점에가서 주식관련 책을 샀고 요즘 유명책 10번 이상 시골의사가 쓴 책도 10번이상 봤습니다.  근데 지금 생각하면 부질없는 일이 였습니다 ㅋㅋ그때 장인님 TV방송??봤어도 그냥 콧방귀 끼고 웃어 넘겼을겁니다 . 잘 몰랐으니까요.  전 머리가 안좋은것도 아닙니다. 솔직히 나쁘지 않은 대학 나왔습니다.할수있는걸 모두 해봐도 관점이 넓어지지도 않고 손해만 커지고 주식을 포기해야하나 라는 생각이 들기 시작할때 급등주포착시스템을 알게되었고, 장인님을 우연히 접하게 되고 지금 후기를 쓰고 있네요. 계좌는 텐미닛으로 매매 및 문자종목으로만 수익난 내역입니다. 무료 및 히든종목은 매매안했습니다. 어려운시기 좋은 스승만나, 10월 부터 제 계좌에도 붉은 폭죽이 터지고 있어 기분이 매우좋네요.휴일 잘 보내시고 수요일도 화이팅입니다.!이글을 보시는 분들도 계좌에 폭죽이 터지시길 바랍니다. (여의도 한강불꽃축제인데 그래도 볼만 했습니다.) 

작성자 : 대부호날짜 : 18.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