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투자클럽

무료추천주

  • 매일매일 한종목씩 무료추천!
  • 다양한 이벤트소식을 보내드립니다.
  • 문의사항은 ☎1899-0542로 문의 바랍니다.
회원정보 수정
  이름 |
  휴대폰 | - -
  인증번호 |
  약관동의 |  

공지사항
  제목 | 공부쟁이 후기 입성!
  등록일 |18.04.24   필명 |공부쟁이   조회수 |567
울 답쌤 방글방글해욤!! 답쌤 해바라기 공부쟁이에욤 ㅎㅎ

 

답쌤 뵙고 세상 만족스러운 인생?을 살구 있는 제가.. 감사후기 살포시 올려놓으러 왔어욤..!! 

 

우선.....

 

 

 

 

<홈센타홀딩스(060560)>

요친구가 오늘 확확 급등!!

급등이 시작되면서 답쌤은 언제나 그렇듯 멋진 손가락으로 타닥타닥...

분할매도 사인을 주시면서 주머니에 수익봉투 꽂아주셨어욤!

 

 

그리고...!

<ㅇㅇㅇㅇㅇㅇ(000000)>★오늘 들어갔음!!★

요건 아직 보유중이라 비밀 ㅋㅋㅋ

힌트 하나 드릴게욤!

 

오늘 수익권 마감했다는 것만 살포시.. ㅎ

(내일도 수익실현하러 쓩~)

 

 

 

-----------------------


그냥 저는 이렇게 생각해요

식을 하는이유 = 돈을 버는 거 = 만족

지금의 저에 만족하고 더 발전하려고 하면 누구나 다 행복해질 수 있는!!

그런 생각까지 이어지니까 주식하는데 자격증 하나정도는 따보고 싶더라구욤...!!

 

 

 

그래서 요번에 시험봤어욤!

공부하느라 늦게자서..ㅠㅠ

자꾸 꾸우벅 꾸우벅 졸아서 장중에 졸고,,,

그래두 답쌤 목소리는 녹화방송에서 많이 들었지만

이번에 노력한 만큼 꼭 합격해서 답쌤한테 칭찬들을 거임!!

 

모의고사 계속 풀면서 한장 다 맞았을때는 감격.. 자신있게 시험두 보고 왔어욤^^ 헤헤


 (공부하다가 답쌤 생각나서 조용히 끄적끄적한건 안비밀)

------------------------

 

이제 시험도 끝났으니까 앞으로 안졸고 답쌤방송도 집중집중! 집중하겠다 숫자1번!

111111111111111111111

집중해서 듣구 잘 따라갈게욤! ㅎㅎ

앞으로도 멋진 수익들 더 기대할게욤!!!


------------------------

 

 

 

그리고 울 가족분들!!

예티님 캔두님 빡수님 감사함(손오공)님 럽럽님 답안지님 불기둥님 설준맘님 대박님 등.. 모두들! 너무너무 좋은 인연들이구 이대로 쭉쭉 검은머리 파뿌리 될때까지 답쌤 껌딱지로 찰싹 붙어있어욤 우리!! 헤헤

 

그러면 저는 후기 쇽 남기구 울 답쌤 방송 볼 준비 하러 쑝 갑니당!!

 

손오공 | 공부쟁이님 수익추카추카더불어 시험 합격 추카 추카 따따불로 추카드려염. 저도 같은 종목으로 젤 높은 수익봤는데도 전 후기 쓸 생각도 못했는데 벌써 쓰셨군여. 전 핸폰이라 간단히 밖에 쓸수없어 용기가 아직 안나여.언제 용기내서 도전해볼게염. 울방식구들 필명까지 불러주시는 공부쟁이님은 쎈스쟁이~~^^
18.04.24 20:23:11
RED운영자배수철대리 | 공부쟁이님 항상 반갑게 전화주시고 명절에 안부전화까지 챙겨주시는 모습에 감동의 물결이 잔잔히 흐릅니다~^^ 수익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시험 보신 것도 꼭 합겨하실 겁니다!!★합격기원!★^^ 혹시라도 나중에 문의사항 있으시거나 궁금하신 일 있으시면 언제든지 1899-0542로 전화주세요~^^
18.04.24 22:36:59
RED운영자배수철대리 | ★BEST 감사후기 은메달에 지정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서비스기간 지급해드렸습니다.
18.04.24 22:37:11
예티 | 우와 공부쟁이님 짱!! 시험지 중간에 다비드님...♡ 이거 너무 귀여워요. 검은머리 파뿌리 될때까지 답님껌딱지 함께할께요 ///ㅁ////
18.04.24 22:48:42
공부쟁이 | 오공님 두배 세배로 감사감사해욤!! 답쌤이랑 울 식구분들 모두 너무좋아욤 ㅎㅎ//ㅁ// 제일 큰 수익 추카드려욤!! 헤헤^^
18.04.24 22:51:12
공부쟁이 | 예티님 눈썰미 짱!! 시험문제 보다가도 답쌤 생각이 살짝쿵살짝쿵..ㅋㅋㅋㅋ 우리 답쌤껌딱지 영원히 찰싹 붙어서 떨어지지 말아욤!!!
18.04.24 22:52:01
공부쟁이 | 운영자님 77ㅑ~~~!! 내가 은메달이라니!!! 완전완전 감사드려욤!!!! 운영자님 짱!
18.04.24 22:53:12
cando | 에공 ...우리 방그리님 축하 축하 x 100000000 = ∞ 축하해요
18.04.25 09:32:54
공부쟁이 | 캔두님 감사 감사 x 10000000 = ∞ 감사해욤!!!ㅎㅎ ///ㅁ///
18.04.25 10:26:12
공부쟁이 | 럽럽님 감사해욤!!!!! 제일 큰 복이 답쌤 만나고 울방 와서 울 가족분들 만난거같아욤! 헤헤 앞으로도 쭉쭉~~ 화이팅!!!^^ ///ㅁ///
18.04.25 21:28:00
아파트 | 우와~ 공부쟁이님!!! 대박대박!!! :) 은메달 추카추카욤!!! 글구 시험 대단대단하세욤!! 열공하셨으니, 분명 합격이셔욤!!! 시험 합격도 미리 ㅊㅋㅊㅋ욤!!! 공부쟁이님 시험 합격 가즈아~!!! ^^ 무방때 공부쟁이님 보러 놀러 올께욤:D
18.04.28 12:51:43
공부쟁이 | 우와~~~~아파트님 짱 오랜만이에욤!!!♡o♡ 시험 꼭 합격할게욤 헤헤 아파트님 얘기만 종종 들리는데 담에 무방 꼭 놀러와서 봐욤!! 한번에 와락 안아줄라니까!!! :D
18.05.01 14:3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