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투자클럽

무료추천주

  • 매일매일 한종목씩 무료추천!
  • 다양한 이벤트소식을 보내드립니다.
  • 문의사항은 ☎1899-0542로 문의 바랍니다.
회원정보 수정
  이름 |
  휴대폰 | - -
  인증번호 |
  약관동의 |  

이용후기

고객센터

1899-0542

FAQ 1:1문의

주식감사후기
정방 입성 1주년 기념
작성자 : 모피어스 등록일 : 18.04.29 조회수 : 1129

 

5월은 리더스탁 전문가님을 만난지 1주년이 되는 달입니다.

 

사실 리더스탁전문가님을 알게 된건 탄핵 직후 였지만 저는 테마주를 극도로 싫어해서

타 전문가님들이 리더스탁전문가가 이번 대선테마에 완벽한 준비가 되었다고 추천까지 받았지만

망설여 졌습니다..
그때 정방 제목도 대선테마주 완벽분석? 인가 비슷한 방제로 기억이 나는데... 망설여 졌습니다..

지금와서 생각하면 참 답답하지만..  그때를 생각하면 당연한거 같습니다.
모르기때문이죠... 몰라서 어쩔수 없이 한 행동은 충분히 용서가 됩니다.
그러나 어느정도 리더스탁전문가님을 알면서 망설이는건 안타깝습니다.

 

저는 킥복싱을 5년간 배운적이 있는데 사범님이 이런 말을 하셨습니다.
"한번도 안배운 사람이 편하지 1~2년 배웠던 사람을 알려주는것이 더 어렵고 힘들다고..."
이유는 어설프게 알고 있는 내 생각들을 바꾸는것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보다 어렵다고 했습니다.
전문가님과 함께 1년 시간동안 매매를 하면서 생각을 바꾸는 연습을 끊임 없이 했습니다.

여전히 제 편견과 생각은 크게 바뀌지 않았습니다. 사람의 고집이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저는 여전히 단타를 싫어하고... 여전히 무료추천주를 별로 안좋아합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함께하는 이유는 매매성향이 너무 잘맞고 이 매매가 정답이라는

확신이 있기 때문입니다.

2~3월 낙폭에 낙폭으로 내려가고 4월 잠시 시장이 고개를 들더니.... 중순부터 남북경협 주 개인들이 좋아하는 종목들...
아침 단타를 하기 좋은 장이 다시 움직이기 시작하니 흔들리는 회원분들이 많이 보입니다.. 

 

조금은 공격적인 말일 수 있지만 요즘 들어 가장 많이 생각하는 단어는

마이클 타이슨의 말중에...

 "누구에게나 계획은 있다... 나한테 처맞기 전까지는...."
제 생각은 "누구에게나 주식에서 계획은 있다... 잡주와 테마주에 처물리기 전까지는..." 으로 들립니다.

예전에 제가 후기에서 이렇게 말한적이 있습니다.
무료추천주로 얼마를 벌었다...  정방 종목을 1~2달 더 끌고가서 더 많은 수익을 얻었다...
이런식의 대화를 싫어한다...

결과적으로 누가 더 돈을 벌었는지 비교하고 대결해보자... 이런식의 후기였습니다.

지금 불안해 하고 있는 비회원 투자자님...
혹은 정방에 있지만 여전히 수익을 보지 못하거나 두려움을 갖고 계신 분들...


제 글이 조금이나마 의지가 되고 용기를 얻을 수 있는 글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저는 투자금이 많습니다... 그러다 보니 수익금이 다른 분들보다 조금 높습니다...
그런데 사실 수익금이 높은것은 수익률이 더 높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1. 리더스탁 전문가님은 신규 편입주를 들어가기 전에 적어도 2~3번은 언급하시는 것 같습니다.
   "이제 슬슬 남북해빙모드를 통해 중국주들이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화장품이

      특히 많이 움직이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신규 편입주 2~3개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토니모리도 눈에 보이고요...

    아모레퍼시픽도 보이네요..."
   이런 식으로 말이죠...
    저는 이렇게 언급하신 종목들은 관심종목에 올려 놓고 한주 간 주가 흐름을 지켜보고

    [오라클강좌]에서 배운 챠트를 통해  대입해서 시세 흐름을 분석합니다.
    너무 흐름이 좋은 종목은 아주 소량으로 매수해서 보유하면서 흐름을 봅니다.

 

2. 그 후 일정 시간이 되면 일전에 언급했던 종목을 주시는 경우도 있고 전혀 예상하지 못한

    종목을 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우선!!! 신규 편입주 문자를 보내고 종목 설명 해드리겠습니다.. 이런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 저희방은 매수도 문자!!! 매도도 문자!!! 를 기준으로 합니다.
   
    부광약품 21500~22500원 아래로 비중 20% 매수합니다.
    라는 식의 문자가 옵니다.  대부분 문자는 현재가 아래이거나 100~200원 이내 1000원대의 금액은

    50~100원 이내로 문자 제시해줍니다.
    이때 현재가 22000원이면 비중 5%를 채우고 시세를 봅니다. 대부분 문자 추천하고 당일 2~3%위아래로

    움직입니다.
    상대적으로 투자금이 큰 투자자가 많은 방이기도 하지만 신규회원분들이 무작정 매수하는 경우도 있어

    서 그런거 같습니다.

    2~3일 후 혹은 그 다음날 21500원으로 내려오면 6~7% 높은 비중으로 추가 매수를 합니다.
    만약 현재가 22500원일때 3~4% 적은 비중으로 비중을 채웁니다.

    아미코젠처럼 한번에 30~50%로 올라가는 경우에는 비중10% 로 목표가 달성하는 경우도 있고

    한올바이오처럼 천천히 올라가는 경우에는 비중 30%를 완전히 채운 상태에서 수익을 내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저 역시도 사람이라 아미코젠처럼 한번에 올라가면 매우 아쉽습니다.
    하지만 한올바이오처럼 100% 크게 수익이 나는 경우가 있으니까 최대한 평균 수익률과 수익금을

    높게 하는 것을 목표로 생각하면  마음이 조금 편합니다.

 

3. 시장상황이 너무 좋은 경우 매수가를 높여서 비중을 채워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다음날 혹은 2~3일 내에 주가가 올라가서 현재가 23500원일 때...
   신규회원분들이 많아지거나 기존 회원분들중에 매수 못한 분들이 있을 때 추가 매수 문자를 주실때가

    있습니다.
   부광약품 23000~24000원 비중 20% 매수합니다. 라는 수정문자가 옵니다.
   저는 이럴때는 3~4% 상대적으로 적은 비중으로 종목을 매수하고 시간을 기다립니다.
   내려왔다가 올라가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4. 시장상황이 너무 안좋아서 부광약품이 현재가 20500원까지 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때는 전문가님은 문자를 보내지 않습니다.
   제 생각에는 어설픈 물타기는 비중만 높아지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문자가없는거라 생각됩니다.
   저는 기존에 채우지 못한 비중 7~8%를 채웁니다. 이렇게 되면 평단이 상대적으로 낮아지고 수익금도

   높아져서 이런 식의 매매를 매우 선호합니다.

 

5. 주식은 3일 즐겁고 3개월 고통스운 것이다!!
   전문가님이 늘 하시는 말씀이죠... 사실 말이 쉽지 받아들이기는 정말 힘들어요...
   즐거움은 너무 짧고 아 상승장일때 다 팔아버리고 지금 같이 그지같을때 비중 더 채울걸...

   하는 후회가 밀려오죠...
   하지만 시장의 흐름을 완벽히 이해하고 있다면 전문가 서비스를 이용할 필요가 없죠.
   예를 들면 부광약품이 32000원 목표가 이상을 찍고 지금 26500원 까지 내려왔죠... 목표가 부근에서

    55% 이상권에서 수익을 내고 5%로만 남겨두고 지켜보는
   상황에서는 충분히 견디지만 비중을 모두 갖고 있는 상태에서 이렇게 내려오면 별별 생각이 다 들어요...
   다 팔고 수익냈다는 사람도 있고... 비중이 높아서 종목 상담을 하는 분들도 계시고...
   또 다시 견디는 시간이죠.... 2018년 1월을 제외하고 2~4월 후기에는 언제나 나오는

   인내 의 시간이 온것입니다.

 

6. 3월 리더스탁 필독서라는 후기에 올렸었죠. 그동안 수익을 냈던 총 액을 올렸었죠...
   이번에는 전문가님 이전의 수익과 이후의 수익을 비교하겠습니다.

 

 

 

 

 

 

 

   제 후기를 꾸준히 보신 분들은 지난 3월 필독서보다 1억 가량 수익금이 추가 된걸 볼 수 있으실 겁니다.

  

  참고 전 1천만원 이상의 개인매매를 일체하지않습니다. 순수하게 정방 혹은 무방  오라클 추천주 합산 수익입니다.

 


7. 이제 결과로 비교하겠습니다.
   생각보다 전문가님 만나기 전에 손실이 적죠?
   이유는 다른 전문가님들도 다 수익이 났기 때문이죠.

   저희방만 절대적으로 수익이 나는 것은 아닙니다.
   제가 리더스탁 전문가님방에 있는 것은 비중을 채울 시간을 주고, 매도할 시간을 충분히 주기

   때문입니다.
   일부 방들은 매집하는 기간과 방식 그리고 비중조절을 섬세하게 지정해주지 않습니다. 
   장기 매집주가 잘 안가면 단타로 종목을 매일매일 나눠주고 5개 중에 1개를 손절합니다
   평균적으로... 만약 5섯 종목중에 제가 한종목만 매매 했는데 하필

   그 종목만 손절을 한다면???
   상한가 간 종목의 비중은 1천만원인데... 10% 손절하는 종목 비중이 3천만이면 결과로 -이죠.
   저런 매매를 꾸준히 하면서 생각을 했습니다. 결국 난 한달 한달 1년 총 수익이 높은 것을 목표로

   매매하는것이지
   이번주 하루의 수익을 선호하는 매매를 좋아하지 않는구나..

   그렇게 망설이는 2~4개월동안 전 리더스탁 전문가님의 정치테마주를 모두 놓쳤습니다.


   다행히도 5월 제약바이오엔터헬스케어화장품 시장의 변곡점에서 입성하게 되어...
   코스닥 성장주의 대부분의 수익을 얻었고 지금도 얻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보니 제가 입성한 타이밍은 제약바이오의 시작에 입성했더라구요...
   지금 생각하니 그 기회가 엄청난 기회였고, 늦었다고 생각했었을 시간이.. 가장 빠른 시간이더라구요..

 

결론 다시 힘든 시간입니다... 지난 금요일 남과 북이 만나 당장 내일 통일이 날것처럼 호들갑이죠...
하지만 지난 정권들 처럼 결과는 한참 뒤에 나오죠...
주식도 비슷한거 같아요... 많이 외적 내적 요소들이 결합되어 나오는 반응의 결과가 수익인 것처럼...
시간을 두고 지켜보다보면 계좌는 자연스럽게 변화가 올 거 같습니다.
저 역시도 언제 수익나나 언제 수익나나... 막연하게 집착도 하고 매일매일 계좌보다가...

  어느순간 덮어놓고
일보면서 천천히 라디오 듣는 것처럼 정방을 듣고 놀다보니 어느순간 원금회복과 계좌가

 변화되어 있더라구요.


끊임없이 바뀌는 주식시장처럼 회원분들도 끊임없이 변화가 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수익으로 마무리 하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너무 맘졸이지 마시고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여유롭게 봄 날씨를 즐기듯이.. 기다리다보면 계좌는 바뀔 겁니다.
우리방 화이팅!!!!!!

 

댓글

향유 18.04.29 18:11:23
평단 낮춰 매수하는 요령 도움많이 되었습니다.감사합니다~~
황금대로 18.04.29 19:40:48
모피어스님... 역시 리더스탁방을 정확하게 홍보한 명품후기 ㅉㅉㅉㅉㅉ. 시장은 당분간 박스권 횡보구간으로 예상되지만 이 시기에도 수익을 낸 차기 감사후기도 기대하겠습니다. 화이팅!!
김도경 18.04.29 19:45:39
모피어스님 오늘도 모범 답안지 올리셨네요. 감사합니다,^-^
모피어스 18.04.30 10:36:19
@향유님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입니다. 성투하셔용. @황금대로님 감사해요. 함께 으샤으샤 해서 큰수익 내요!!! @도경님 항상 댓글 감사해요. 오늘 장이 그지같은데 당분간 또 이럴거 같네요. 다시 시작입니다. 화이팅!!
희이망 18.04.30 12:02:14
언제나 명필이십니다..^^
리더스탁男연구원 18.05.01 09:54:26
언제나 명필이십니다..^^2 우리 모피어스님께서 벌써 1주년이 되셨네요 이제 상병 말정도 된건가요? 제대할대까지 같이 쭉가는겁니다~ 제대안하고 말뚝박으실 생각이신거같긴하지만요 ㅋㅋ
모피어스 18.05.01 10:27:12
@희망님 언제나 감사합니당^^ @남연구원님 말뚝박을랍니다 ㅋㅋㅋ
RED운영자배수철대리 18.05.01 14:38:47
모피어스님 이번에도 멋진후기^^ 수익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BEST 감사후기 1위에 지정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서비스기간 지급해드렸습니다^^
모피어스 18.05.01 18:25:47
@배수철대리님 항상 감사합니다. 장이 오르면오르는대로 내리면 내리는대로 고생하십니다 ㅠㅠ. 그래도 항상 응원하는 분이 더많다는 생각으로 수고해주세요. 응원합니다!!!
숑숑 18.05.10 07:49:50
모피어스님 잘 지내시지요?^^언제 소리소문없이다녀가셨어요~하앙 감사합니다~♡이제 또다시~!!우리 주력주들 움직일때가 왔습니다~!!항상행복하시고,홧팅입니다~!!♡♡
모피어스 18.05.11 13:32:50
@숑숑님 방가워용 ㅋ 그러게요. 이제 슬슬 단톡방을 복귀해야할듯 해요ㅋㅋ 파티의 시작이니까요.
마가렛 18.05.16 17:57:10
피어스님 여전하시네요 저두 평단낯추는 방법에대해서 구체적으로 언급해주셔서 잘가지고갑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후기 게시글 전체

[단타장인]이제서야 후기쓰네요~~ new

안녕하세요 후기는 처음 쓰는 듯 하네요^-^ 저는 직당댕기는 주식초보이에요ㅎㅎ 지금있는 월급으로는 생활비에 턱도안되서 주식을 시작하게되었어요ㅎㅎㅎ하튼 그래서 지금까지 저축부터 시작해서 적금도 해보고 작년 겨울에 운좋게 암호화폐로크게 벌어서 자금확보 완료하고 주식으로 넘어왔어요 ^-^이번에 단타장인님 방송듣고 수익 봐서 넘 감사해서 이거 많이 남기시는 거 같길래남기로 와봤어요 ㅎㅎ하튼하튼!! 이번에도 진짜 넘 감사해요 ㅎㅎ솔직히 꼼꼼히 리딩해주시고 이렇게 방송해주시는 분들도 없었고저 혼자서해도 빵빵 터져가지고 이상한자신감 같은게 생겨가지고이거 방송도 솔직히 안보고 혼자 할라 했거든요..근데 막상 해보려니까 어디다 넣어야댈지도 모르겠고 장시간도 정해져 있더라고요...?주위에서도 혼자하면 망한다 하니까 넘 무섭기도 해서 큰맘먹구 가입 했는데진짜 전문가님 말씀대로 가입비는 바로 뽑아 주시고 ㅎㅎㅎ!!!전문가님 선택을 정말잘한거같아요아무튼 제가 너무 헛소리를 마니한거같애요 죄송해요 ㅠㅠ넘넘 감사합니당 이제서야 후기써서 죄송하구 이젠 종종 쓰러 올게요^-^드림시큐리티 푸른기술 대아티아이 네페스등등  수익많이봤어요 ~~~  

작성자 : 수익대장날짜 : 18.08.14

[주식골]나 주식골인디!! ㅎㅎㅎ

안뇽하세요 주식골님 ~~ 오랜만에 돌아온 절세미인 입니다 하하하하하 제가 일안하고 집에서 빈둥빈둥 노신다고 생각하시는데! 나름 운동도 하고 맛있는 것도 먹으러 다니고! 잠도 잘자고! 주식공부도 틈틈히 하고있지요!! ㅎㅎ 이때동안 못했던 버킷리스트들을 모아서 하나하나 이루어 가고있습니다 ㅎㅎ해외여행도 다녀왔고 전국 여행도 다녀왔고 운동도 P.T 받으면서 열심히 하고있고 부모님얼굴 웃게 해드리고있고 사실 이렇게 큰돈을 가지고있는걸 부모님께 말씀드렸어요최근에 계속해서 이상하게 보시길래  이렇게 되서 이런돈이 생겻고 지금은 주식골이라는 전문가한테 주식을 배우면서투자를 하고있다고 말씀드리고 주식골님 사진보여주니까 돼지라고 ㅎㅎㅎㅎ 농담이고 웃는표정이 너무 선하고 착할거같다고 하셔서 맞다고 주식도 잘한다고 폭풍 칭찬 했써여~ ㅎㅎ  나주식골인데!!! ㅋㅋ 드루와 드루와 아직까지 버킷리스트가 많이 남아있는데 1번이 유럽 여행!! <<아직 시간이없고 해외를 많이 가본적이없어서 쉽게 도전을 못하고있는중...2번.. 면허따기! 아직 면허를 못따서.. 이쁜 차는 많이 봤는데 ㅎㅎ..3번이 이사하기인데 ... 이거는 주식골님이 더많은 수익 큰수익 주셔야 이룰거같아요!! 지금도잘하시지만 ㅎㅎ등등 여러가지 남은게 많은데 하나하나 이루어나갈때마다 정말 사람사는거 같다 라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이번에 7월달에 수익 본거 잠시 총정리 해봤습니다!!                                        승률이 어마어마... 7월달만 해도 수익이 얼마인지  배터지게 수익먹고 8월달도 배터지게 수익!!  ☆​ ☆​☆ ☆ 차근차근 조금씩 조금씩 더더 벌어나갈게요! 주식골님 항상 화이팅하고 자주자주 응원합니다!   저뒤태때문에 뷰가더 이뻐보이네요^^   오늘은 여기까지쓰고 다음에또 후기 쓰러올게요 !!    

작성자 : 절세미인날짜 : 18.08.09

[다비드]오늘도 수익실현 했어요.-다비드님 쾌차 기원 감사후기

안녕하세요 1월달에 다비드님 정방에 들어온 소심하고 의심많은 예티입니다.그때는 몰랐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저는 주식 아메바였는데, 가입비를 바로 뽑아주셔서 1년 기간연장을 했어요. 근데 다비드님은 수익본거 광고문자를 1도 안하시는거에요. 다른분들한테도 알려서 같이 수익보고싶은 생각에 후기를 열심히 썼었는데...요즘에는 제가 좀 못되져서 정방 외의 분들이 수익을 보든말든 관심이 1도 없고 ㅇㅅㅇ;;;인연이 있으면 나처럼 예적금깨서 들어오겠지하는 생각도들고.. 귀찮기도 해서 후기 잘 안써요 ㅋ오늘은 답님이 아파서 쾌차기원 후기를 써요콧물을 막 흐읍 하고 먹으시더니, 기침도 하고, 소화도 안된다고 하셔서 덕후 맴찟 ㅜㅜ덕후가 해 줄 수 있는것은 후기뿐. 얼른 얼른 나으셔라 얍얍!!!​ 근데 콧물 마시는거랑 재채기하시는거 완전 귀여우심 ㅋㅋㅋ.암튼 우리방 자랑좀 하자면, 얼마전에 키이스트랑 뉴프라이드 상한거 먹은건 아시죠?김경협주랑, 김방탄주랑, 김폭염주는 들어보셨나여???모르세여? 음... 괜찮아여. 지금부터 다비드님에 대한 데이터 축적하시다가인연되면 정방에서 인사도 나누고 즐거운 주식생활 함께해요 ㅎㅎㅎ.오늘 수익 실현한거는첫번째 키이스트.지난번 상한가 먹을때 다른분들 70%대 수익을 봤는데 저는 손이 빨라서 그만....... 36% 수익에 그치고 말았던 그 키이스트를 다시 뽑아 먹었어요. 금요일에 사서 오늘(월요일) 아침에 분할매도 한번하고 답님이 정해주신 익절라인 못지키길래 전량 매도 해서 3.56% 수익을 봤는데,한방에 매도할껄하고 쒸익쒸익 햇어요. 5% 넘게 먹을 수 있었는뎃!!! 암튼 리딩만 따라하면 못먹어도 3%라서 별루 안신남 ㅇㅅㅇ.​     두번째 클래시스.클래시스는 지난주 월욜에 샀어요. 문자 주신 매수가보다 주가가 계속 아래에 있어서 매수시간이 완전 널널했죠.손이 느린사람도 바쁜 직장인도 누구나 다같이 매매할 수 있는 다비드님의 리딩!!! +ㅁ+ 이번에도 저는 손이 빨라서 7% 수익봤는데, 다분들 10% 넘게 수익봤다고 감사인사 하는거 보니까... 막............ 배가..... 아프지 않았어요!!! ㅋㅋㅋ 급할거 1도 없어요. 다음 수익종목은 또 와요. 먹고 또먹고 /////ㅁ/////   그치만 배짱을 좀 키워야 겠다는 생각은 듭니다.키이스트를 36%뿐이 못먹었다고 마이더스님이 비웃었던거 잊지 않고있어요 흥!​ 암튼, 현금 챙겼으니 다음종목은 또 어떤걸 주시려는지 기대되요 +ㅁ+​  오늘은 매수 문자 없었으니까 다비드님의 섬세한 리딩 맛보시라고 받은거 전부 보여드릴께요.​     그리고 사실 수익도 수익이지만, 다비드님께 고마운게 또 있어요.호가는 알아도 한호가는 몰랐던 주식 아메바였던 저를 혼자서도 짭잘하게 재미볼 수 있게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근데 답님 관심종목이나 알포인트에 나온거 아니면 무서워서 매매 못하겠어요.회원분들이 배워서 졸업하는게 답님 목표라고 하시는데 덕후는 그 목표 못채워드립니다.시장브리핑도 매일 해주시고 종목도 봐주시고,하락장엔 계좌방어랑 멘탈도 잡아주시는데 어뜩케 졸업을 해요. 저는 편하게 사는게 좋아요. 100살까지 답님 껌딱지 할꺼에요!! ㅋㅋㅋㅋㅋㅋㅋ​ 밑에꺼는 주식 아메바였던 제가 다비드님한테 차트배우고 알포인트 관심 종목으로 수익중인거 자랑하는거에요. 특히 동성제약은 물려있었는데 물어봐도 이것은 홀딩이겠다 싶어서 그냥 냅뒀더니 오늘 급등했네요 꺄륵~♡완전 신나! 짱 재밌어!!! ////ㅁ////  다비드님 진짜 짱짱 사랑해요!! 대박 멋있어!! 하트하트!!!​ 만수무강하세요  

작성자 : 예티날짜 : 18.08.06

[붉은악마]저평가 전문가

감사합니다. 중장기투자방에서 거의 8개월투자하며 , 2월부터 갑자기 손실이 서서히 커지는 계좌에 계속 물타기하였으나계좌 상황이 더욱 나빠져, 패닉상황이 되어 버렸네요새로 런칭하신 붉은악마 전문가를 기대감 없이 소액단타나 치자는 생각으로 선택했는데이것이 신의 한수가 될 것 같네요^^ 약 1달여 동안 기존 마이너스 계좌에 묶여 있다보니 체감을 못했을뿐 나름 괜찮은 수익이 있었던걸 간과하고 있었더라구요이제 기존 정방 종목도 전문가님과 상의 후, 과감하게 정리하고 추천종목으로 바꾸어 가야 할 것 같아요1달여 주요매매 현황입니다 (무려 6개월여만에  수익입니다^^)++ 매집주 수익     LG 화학(15.9%), 아남전자 (10.9%)++ 단타주 수익     삼본정밀 (29.2%) , 삼지전자 (18.6%) , 디딤(29.2%) ,경농 , 동성제약 ,유니크 ,대아티아이 ,로스웰, 영화테크 등등 (10%- 1%) ++ 손절     켐시스  , CSA코스믹 , 퓨처스트림네트웍스 등 ( 5% - 0.5% 손절)  매매특징은 손절은 익절에 비하여 빠르게 진행되어 손실 최소화 하였고 , 아쉬운점은 손절사인에 손절 못한 종목을 안고 갑니다.   (개인적으로 빠른 손절에 적응이 힘들었슴 ,중장기투자방에 있다보니  손절사인이 거의 없었슴,결과적으로  현재도 존버중 ) 붉은악마 정방은  수익이 확실하게 나고 , 질문에 대한 피드백이 거의 동시에 이루어짐 회원수가 많지않은 소형방임에도 정말 열심히 리딩을 하시고 , 알짜 정보를 많이 물어 오심 ^^특히 아직 터지지 않은 매집주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다만,  전문가가 수익자랑을 별로 못해서 회원수가 적다보니 운영자들에게 불이익을 받는건 아닌지 심히 걱정됩니다. 저는 한달 동안 매매에 참여해보니  여기다 싶어 , 주식에 대한 지식이 없는 저와 같은  분들이 시행착오를 최소화하시라는   정보차원에서 글 올립니다. 혹시 무방을 전전하며 괜찮은 전문가 찿고 계시다면 강추 입니다.눈에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니듯이 보이지 않는다고 없는것도 아니듯이 무방횟수와 전체 수익율은 별개인 것 같아요저평가된 전문가 추천 드립니다. 대박나세요!! 감사합니다. 계좌인증합니다. 참고하세요       모든게 서툴지만 열심히 올립니다. 붉은 악마가 정당한 대접을 받는 그날을 위하여 .  화이팅     

작성자 : 오렌지카운티날짜 : 18.08.03

[붉은악마]이러니 믿을수밖에~!!

소액 개미인 저에게 하루하루 기대에 부푼 나날을 선물해주시는 붉은악마님 감사합니다~ 지난번 단타수익에 이어 얼마전에도 LG화학으로 18.2%, 오늘은 경농으로 14.27%으로 크게 수익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화테크는 안사서 패쓰ㅋㅋ 그외에도 소소하게 용돈챙겨주시는거 있고, 무리하게 진행안하셔서 여유있는매매도 하고있지요~ 한달하고 일주일째 방송 듣고있는데 다른전문가님한테 물린종목 손절한거 털었습니다. 이제는 저혼자하다 손절한게 남아있지만 이또한 한두달안에 정리될꺼라 믿어의심치않습니다~! 자기자랑하고 명품자랑하는 다른전문가분들과는 달리 주식얘기가 주를 이루고 기껏 딴얘기해봤자 커피타오겠다 화장실다녀오겠다(락토*이 장에좋다ㅋㅋ)가 전부인 붉은악마님 어찌안믿을수있겠습니까~!? 요즈음 정말로 하루하루 재미가 있습니다. 그런데 붉은악마님 건강이 염려되네요. 그만큼 스트레쓰많이 받으신다는 증거겠지요? 회원님들 수익챙겨주실려고 맨날천날 챠트돌려보고 눈아프고머리아프고.. 건강잘챙기셔서 저같은 개미도, 개미아닌회원분들도 수익보게해주시고 그대신 붉은악마님은 복받으시기바래요♡ 감사합니다붉은악마님~~!!♡♡♡(하트쏘지말랬지만 ㅋㅋ 마음에서 벌써 쏘게되네용~!^^)

작성자 : 토끼엄마날짜 : 18.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