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매일 한종목씩 무료추천!
  • 다양한 이벤트소식을 보내드립니다.
  • 문의사항은 ☎1899-0542로 문의 바랍니다.
회원정보 수정
  이름 |
  휴대폰 | - -
  인증번호 |
  약관동의 |  

이용후기

고객센터

1899-0542

FAQ 1:1문의

주식감사후기
편안한매매의 달인 양귀비님
작성자 : 귀인 등록일 : 18.09.26 조회수 : 2243

안녕하세요 양귀비님 귀인이에요 ~ 회사생활 때문에 정방에 많이 참석하지 못하는 못난 제자를 용서해주세요^^ 양귀비님 런칭하셨을때 들어와서 이제 3달이라는 시간이 되가네요,

제가 주식을 시작한지 3년 이라는 시간이 흘렀는데 처음시작했던 계기가 동생이 공사판에서 일하다가 다리를 다쳐서 동생이 일을 못해 동생가정이 파탄되는것을 막아보려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주식시장은 쉬운게 아니더라고요.. 처음 1억의 투자금을 만들어 첫투자를 해서 20%라는 수익금을 가지고 동생가정에 생활비로 주었던 기억이 나네요.

 

이렇듯 호기롭게 주식을 시작하였지만 그게 끝이었어요 몰빵투자를해서 그런지 돈이 훅훅빠져나가더라고요 천만원 손절쳤을때는 멘탈관리가 안되더라고요. 심리가 무너져서 그런지 더 갈수있는종목도 불안해서 익절쳐버리고, 손절은 너무 짧게 잡아버리고 심리를 다스린다는거 자체가 쉬운일이 아니더라고요.

 

결국에는 단타도해보고 중장기도 해보면서 3년동안 3000만원이라는 금액을 손실을 보았네요.... 월급이 많지않은 저로써는 연봉을 다 날린거나 다름 없어요.ㅠㅠ 빚을져가면서 생활을 하고 있는데 너무 힘든날을 보냈었습니다. 동생도 재활할 돈이없어서 아픈다리를 이끌고 배달업을 하고 있고요..

 

뒤로 물러설 곳이 없었던 저에게 양귀비님이 나타나셨습니다. 이제 주식을 그만하겠다고 생각했던 찰나 전문가님이 말씀하셨던 한마디가 가슴에 남았습니다. "주식은 편안하게 바닥에서 사놓고 기다리면 수익이다!" 저도 처음 주식을 시작했을때 20%의 수익 을 거둘 수 있었던것이 이러한 마인드로 기다리다 보니 수익이 난거거든요. 하지만 그 이후부터는 장기로 들고가야할 종목을 단기로 들고가고 단기로 들어가야할 종목을 장기로 들고가고 있더라고요. 양귀비님의 그말을 딱! 듣고 뒤통수를 한 대 맞은 느낌이었습니다. 맞다! 제가 주식시장 처음 들어왔을 때 좋은종목을 좋은자리에 잡아서 들고있자!’ 라고 생각했던 것이 떠올랐습니다.

그러고 생각도 안하고 바로 전문가님께 함께해야겠다라고 생각했고, 운영자하고 상담하니 신규가 아니라 원래 엄청잘하셨던 분인데 개인사정으로 잠시 쉬신거라고 하시더라고요.

 

런칭이후 정방에 들어갔더니 회원분들 종목상담부터 시작하시더라고요. 한종목, 한종목 차트만보고 하시는게 아니라 재료와 실적까지 보시면서 추가매수와 털고나오는 시점까지 다 해주시는것보고 정말 회원들의 돈을 본인돈으로 생각하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 종목도 비중이 크게 들어간 종목중 20%물려있는 종목이 있었는데, 다른분이 상담받은거 그대로 따라하여 본절권에서 자르고 나왔어요.

그로부터 시간이 한달,한달 지날수록 계좌가 급격히 안정을 찾아가고 있더라고요. 지금 현재로는 나의 의견은 쫙 빼고 정말 전문가님만 따라하기 시작했습니다. 매수싸인나면 매수하고 매도싸인 나면 매도하고 시키는대로만 하니 수익이 그냥 나더라고요.

 

전문가님께서 알려주시는 주식강의도 정말 최고에요. 제가 3년동안 주식투자를 했어도 주식에 대해 아는 것은 하나도 없었는데 황금비율매매, 저점에서의 대응, 좋은종목찾기, 전문가님이 내주시는 숙제등을 이행하면서 차트보는법, 기본적분석하는법 등 알아가고 있어요.

 

- 엄청난 미모의 소유자 양귀비님 - 


양귀비 전문가님은 후기도 강요하지 않으시고 수익률자랑도 하지 않으셔서 제가 대신하여 양귀비님에 대해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말씀드립니다.

 

[이런분들에게 양귀비님을 추천합니다]

1. 단타만 하시다가 계좌가 제자리걸음만 걷고 있으신 분

2. 주식입문하신지 얼마 되지 않는 초보자

3. 주식에 많은시간을 투자하기 어려우신 직장인

4. 멘탈이 무너져서 매수,매도가 두려우신 분

5. 추격매수만 하시는 분

6. 안정적으로 계좌를 운영하고 싶으신 분


이런분들은 양귀비님의 정회원이 되셔서 계좌를 운영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개인적인 의견일 뿐이며 다른 생각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은 무시하셔고 됩니다.)

 

지금까지 두서없이 써 내려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일단 원금회복은 이미 단기주만으로도 달성하였고, 주력주로 대박을 노리고 있습니다. 전문가님! 앞으로도 잘 따라갈테니 지금처럼 계속 저의 곁에 있어주세요^^ 덕분에 동생의 재활도 다시 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감사후기 게시글 전체

[주식신동고박사]참 잘온것 같습니다^^

참 오래 걸렸네요..고박사님 만나기 까지가.. 정말 많이 방황했습니다.. 원금이 바닥이 나니 어찌어찌 자금마련해서 다시 시작하게되고 또 잃고 마음이 급하니 급등 단타하는방만 찾게되고 ... 몇년 을 헤메다 이건 아니다 싶어 항상 느긋한 매매를 강조하시는 고박사님 방송을보고도 또 혹해서 단타방에서 헤메길 다시 수개월 이제 정신차리고 선택한 고박사님 ^^ 이제 후회하지 않을거 같아요.   단타습관에 하루라도 방송을 못보면 안되고 컴퓨터 앞을 못떠나던 저인데 이제 고박사님 방에 와서 맘이 편해지니 문자만 받고도 리딩종목 느긋하게 바라보고 대응합니다   이제서야 제 일에도 집중하려고 늦은 나이지만 이직해서 오늘 새출발하는 날이었는데 가입후 주력주 다음에 산 종목이 오늘 상한가 갔네요  아침에 첫출근하며 문자 받고 반매도에 첫수익까지 나서 얼마나 발길이 가볍고 하루가 즐거웠던지요^^  이직에 대한 선물 주신 느낌이에요 정말 감사합니다 ♡고박사님♡ 이제 hts안봐도 불안하지 않습니다 고박사님 믿기에 끝까지 원금회복 넘어 수익 나는 날까지 믿고 갑니다..퇴근후 정회원 녹방 보고 감사인사 전하러 왔습니다   물린종목이 많아서 비중은 많지 않지만 작은 것부터 감사하며 차곡 차곡 천천히 쌓아나가다 보면 꿈을 이룰 날도 곧 오겠죠  부처님 같은 미소(불교신자는 아님) 호탕한 웃음소리에 저도 행복해집니다 내일 남은 종목 또 수익정리 되겠죠 얼른 자야겠어요 수익금 챙기려면.. 수익금 캪쳐했는데 어떻게 가져오는지 모르겠네요 모바일은 안되는건지 어쨎든 패스.. 제가 수익본것이 중요하죠..  오늘17.85% 반수익봤구요 남은것 26% 정도 수익중 입니다 전문가님 고민중이신 분들 더 망설이시면 후회하세요 가입안할거면 모르겠지만 하실거라면 망설이지 말고 오세요..  늦은밤 두서없이 적어 봤어요 너무 좋아서요^^  

작성자 : 레드플러스날짜 : 19.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