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투자클럽

  • 매일매일 한종목씩 무료추천!
  • 다양한 이벤트소식을 보내드립니다.
  • 문의사항은 ☎1899-0542로 문의 바랍니다.
회원정보 수정
  이름 |
  휴대폰 | - -
  인증번호 |
  약관동의 |  

이용후기

고객센터

1899-0542

FAQ 1:1문의

주식감사후기
꽃이피고있습니다
작성자 : 달별나라 등록일 : 18.01.24 조회수 : 523

주가의 등락에 멘탈이 깎여나가고 계좌도 깎여나가기 시작했습니다

전형적인 초보의 행운 뒤에 이어지는 실패였습니다
나름 공부 했었다 자부했었지만 부질없는 짓이였어요

그래서 전문가 방송을 찾아보게 되었는데 무료방송에서

여러 전문가님꼐서 주신 무료 추천주를 받아 소소한 수익을 얻었고

 저에게는 선생님이 필요하단걸 깨닫게 되었죠

 

그날 이후 저는 무료추천주가 아닌 저의 스승님을 찾기위해

여러 전문가 무료방송을 찾아다녔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우라노스님 무료방에 들어가게 되었는데

다른방과 사뭇 다른 분위기가 느껴졌습니다
간혹 다른 회원분들이 무례하게 굴어도 강제퇴장을 시키시는 대신에

신사적으로 타이르시더라구요

 

긴 시간동안 주식시장의 상황과 원리에 대한 강의를 해주시는 모습에

주식투자에 대한 진지한 마음과 자세를 가진 분이구나 하고 깊은 인상을 느꼈습니다

우라노스님 방에 가입하고 약 보름동안 시장에서 소외된 주식에 물린 계좌를 손실없이

고점에서 빼내는 작업

 

실적이 받춰주는 튼튼한 종목에 스윙으로 들어가 10~15% 수익보고 나오는 리딩 종목에 틈틈히 챙겨주시는 추천주, 거의 매 시간마다 날려주시는 시황정보 덕에 저의 계좌는 처음으로 꽃이 피고있었습니다.

 

깎여나가기만하던 저의 계좌도 머지않아 물어나게 되리란 희망과 잠시 잊혔던 행복한 미래가 다시 피어나고있어요 이렇게 되기까지 도움주신 우라노스님께 감사드립니다.

 

 

 

우라노스님과 함께한 1월 총 수익입니다

댓글

감사후기 게시글 전체

[닥터강]이천손실 극복하고 플러스로.. new

어떻게 캡춰를 해야 좋은지 모르겠네요...노출하면 안되는 주력주도 있어서 어설프게 가려봤습니다수익은 전부 저에게 동아줄같은 닥터강 선생님 덕분입니다오늘까지의 현황..아래는 그 매매의 일부입니다 얼마나 큰 손절을 쳤는지 보여드리기 위해서요창피해서 공개는 일부만 합니다겪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종목이 마이너스 40이 넘어가는 순간 손절생각조차 못하게 됩니다절반 빠진 종목을 잘라내면 그야말로 다시 오르길 기다리는 희망도 없어지기 때문이지요개인이 크게 물린 종목 하나를 손절하기까지 큰 결단이 필요합니다저 -53%짜리 종목은 테스입니다..차트를 보신다면 다들 놀라실 겁니다지난 공개방송중 종목상담에 테스가 올라와서 놀랐네요 저만큼 답없이 물려계신 분이 있으셔서저나마도 물타기해서 -60%에서 줄인 겁니다만 이번 기회에 과감히 잘랐습니다 거의 총 손실액의 절반이 넘었습니다테스가 한창 고점을 갱신하던 그 때 쏟아지던 뉴스..기사들...아직 저평가다...저평가된 기업이니 더 오른다...이제 시작이다...찌라시와 다를게 없는 그 기사들에 어이없게도 낚였고 비중을 더 싣은 그날부터 끊임없는 우하향....기다리면 오르겠거니 그렇게 1년....말도 안 되는 차트지요 운이 없게도 제 종목이..이렇게 깨지다니요그런 종목을 잘라냈습니다. 그 어떤 전문가의 말에도 망설이며 끊어내지 못했지만..눈앞에 직접 수익으로 보여주시는 닥터강님에 대한 강한 믿음이 가능케 했습니다반매도한 주력주 일부 캡춰입니다손절 이후 플러스로 전환하게 된 결정적 계기..푸른색에서 붉은색 계좌로 바뀐 것이 믿기지 않아 무료방송에서도 쉬이 자랑하지 못하고 쭈뼛거렸지만후기가 하나둘씩 올라오는 것을 보며 용기를 얻어 저도 푸념과 함께 몇 자 적어봅니다닥터강의 모든 분들은 입을 모아 말합니다..닥터강 믿고 다 자르고 들어와 수익 보시라고요직접 몇천 몇억 손실을 보셨던 분들이 무조건 자르고 오라고 말하는 무모함에는 얼마나 단단한 믿음이 담겨있을는지요이제는 저 역시 신앙에 가까운 믿음으로 닥터강님과 함께 하려 합니다손실을 극복하게 해주신 것만으로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오래 가는 매매 후회없는 매매 하길 바랍니다닥터강 선생님. 늘 감사할 따름입니다.

작성자 : 구명줄날짜 : 18.12.10

[적풍]풍샘과 함께하니 마음이 편안.! new

​가입한지 한달밖에 되진 않았지만, 정회원이 되어 다행이라는 생각이드네요~ 제가 주식한지는 오래되었지만 혼자 할줄아는거는 마우스클릭 밖에 없는 전형적인 개미인데, 풍샘뵙고나서 빠뀐것이 한두가지가 아니에요. 양봉에 따라잡는 매수방법에서 벗어나 음봉에 매수하는 습관과​ 풍샘의 전략을 그냥 귀로 듣는거지만 조금씩 뉴스를 서치해가면서 혼자 생각하고, 알고 매수하니 좀 더 편안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스스로 생각해서 매수하니 분할매수도 가능하게 됬고요!   처음 풍샘을 보게 된거는 TV프로그램을 통해서인데 차분한 설명을 듣고 있자니 마음이 편해지더라고요. 그때가 한창 시장이 떨어져 힘들때였는데 저분에게 가서 좋은말씀들어야겠다라는 마음으로 온라인 공개방송에 생전처음으로 참석하게 되었어요.. 그때 천천히 시장에 대해 설명해주시고 심리적인 부분에 있어서도 보듬어 주시는데.. -30% 계좌를 가지고 있었던 저에게는 버틸힘이 생기더라고요. 손절쳐서 나가면 5천이라는 돈을 날리게 되는데 더 잃기전에 나가자.. 이런마음을 먹고 있었던 참이었거든요.. 근데 풍샘이 지금털면 안되는 이유를 하나하나 설명을 해주시는데 마음을 다 잡고 들고있으니 계좌가 점점 복구되더라고요. 종목상담 받으시는 분들과 겹치는 종목이 많아 그 대응을 듣고 제것도 천천히 정리했고요. 이제 정말 한종목 남았네요 -30% 될 뻔한 계좌가 -5%만 남았습니다! 풍샘을 만나 5천만원 번거라고 생각하고 다시시작해 볼게요. 속공차트도 배우고 누가누가 싸게사나.?(음봉매수) 실력도 좀 더 키우고요. 오늘 하락장에서도 싸게 매수! 했습니다!       

작성자 : 한국민날짜 : 18.12.10

[우라노스]<나의 우라노스>=시황을 알아야 내일을 본다!

저는 오늘도 한번 웃지요^^ 기다린 보람.. 5600물려서 -34%~반년이 늘울상이었습니다 단타라는 유혹에 비중도크고ㅜㅜ 문자만보고 다른건 볼수 없었던 제가 싫었습니다 `5200매물대 4500원 평단맞추세요4500? 몇일전 말씀에 뒤도 안보고 과감히 넣었져 올때까지 왔는데 하는 오기도 이었고 겁도 많이 났어요 반포기라할까? 무조건 손절은 안됩니다 하는 말씀 한번믿어보자^^그렇게 이틀을 보낸 저는 한낮에 번개를 맞았습니다 ~~해피바이러스 번개  "저 !!!!!!이틀만에 4500에 도달 했어요 !!!!!!!!!!!!"   이게 운이었을가요? 뒤돌아보면 몇번이고 음봉만 보이면 중간 물타기하려 했어요 ~~ㅠㅠ 그럴때마다 하루에 수백번씩 시황분석 해주시는 우라노스님 덕분에 참고 참고 또참고 그러길 하루 수백번 ~ 만약 그때 물타기 했더라면 저는 지금 이렇게 미소를 뛰울수가 있었을까요? "과감히버리고 테마는 이것입니다 따라오세요"하는 종목들과 비인기였던 내보유 5가지종목.끝이 어딘지 모르던 시장에서 새로운것으로 만회하는것보다 보유종목 시장에 맞게 대응하는것저는 후자를 선택했습니다. 급해질 이유가 없어졌고 떨어지면 어떻하지 하는 불안감도 필요 없었기에 제가 계산한 결과는 ㅋㅋ 우리가 승자였습니다 왜?이제는 다시는 안쳐다봐야지 했던 종목들이 소중해지는 지금 이순간이니까요^^너무 좋은걸 배웠습니다. 멀리보면서 대응할수있는 능력을 우라노스님께 배우는 재미우리가 지금 필요한게 뭐다? 급해지는마음 추스리며 대세를 기다리는것맘껏 달려갈수없는 이시기는 우라노스 전문가님께 시황공부를 받아보심이나중에 큰 재산이 될것입니다우라노스님과 같이한지 이제 3개월째입니다. 제인생에 가장힘들었던 올해. 저는 지금 믿음을 갖고 내일을 보게되었습니다종목도 중요하지만 시황을 얼마나 중요시 해야하는지 입바른소리에 맹목하지않고 시장에 수긍하는자세 지금 그것이 필요한게 아닌가싶어요 모든분들이 힘들어 하는 시기입니다 처음 올리는 글이라 두서가 없지만 나는 행복합니다 정말 정말 정말 행복합니다오늘 내일이 아니라 내년까지 지켜볼수있는 기회가 주어져서모두가 이런 마음 이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우라노스님^^ 저희와 같이하는 정방님들 같이하게될 회원님들 화이팅!

작성자 : 쥬디아날짜 : 18.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