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투자클럽

  • 매일매일 한종목씩 무료추천!
  • 다양한 이벤트소식을 보내드립니다.
  • 문의사항은 ☎1899-0542로 문의 바랍니다.
회원정보 수정
  이름 |
  휴대폰 | - -
  인증번호 |
  약관동의 |  

이용후기

고객센터

1899-0542

FAQ 1:1문의

주식감사후기
제계좌를 살려주신 와이프님에게 감사하다는말 전하고싶어요
작성자 : 장발장 등록일 : 18.10.09 조회수 : 3247

 

항상 들어와서 글 남겨야지 했는데

게속 바쁘다는 핑계로 넘기고 또 넘기고 했네요

미안합니다 이렇게 오늘은 꼭 남깁니다

 저의 파란색계좌를 빨간색으로 바꿔 주셨으니까요

주식진짜 그만 둘려고 했는데, 주식와이프전문가님 만나서 다시 새롭게 하고 있네요

정말 주식은 저에게 오로지 스트레스만 준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또,,,,,변화가 오네요

저에게도 주식으로 이렇게 행복해지는 날이 오다니, 너무나 좋습니다

주식을 믿지 않을거라고 헀는데,,,

저는 이제 주식을 사랑하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내 계좌가 빨간색으로 불타고 있는거 보면 너무나 행복함 그 자체 입니다

이렇게 시작하고 또 시작 하면서 게속 성장 또 성장하고 싶습니다 !!!

게속 주식와이프전문가님 밑에서 이렇게 수익으로 거듭나고 싶습니다 ^^

 신풍제약으로 25%수익 바이온7%수익 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고맙단 인사 지금에라도 이렇게 올립니다 고마워요 

 

 

댓글

감사후기 게시글 전체

[적풍]풍샘과 함께하니 마음이 편안.! new

​가입한지 한달밖에 되진 않았지만, 정회원이 되어 다행이라는 생각이드네요~ 제가 주식한지는 오래되었지만 혼자 할줄아는거는 마우스클릭 밖에 없는 전형적인 개미인데, 풍샘뵙고나서 빠뀐것이 한두가지가 아니에요. 양봉에 따라잡는 매수방법에서 벗어나 음봉에 매수하는 습관과​ 풍샘의 전략을 그냥 귀로 듣는거지만 조금씩 뉴스를 서치해가면서 혼자 생각하고, 알고 매수하니 좀 더 편안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스스로 생각해서 매수하니 분할매수도 가능하게 됬고요!   처음 풍샘을 보게 된거는 TV프로그램을 통해서인데 차분한 설명을 듣고 있자니 마음이 편해지더라고요. 그때가 한창 시장이 떨어져 힘들때였는데 저분에게 가서 좋은말씀들어야겠다라는 마음으로 온라인 공개방송에 생전처음으로 참석하게 되었어요.. 그때 천천히 시장에 대해 설명해주시고 심리적인 부분에 있어서도 보듬어 주시는데.. -30% 계좌를 가지고 있었던 저에게는 버틸힘이 생기더라고요. 손절쳐서 나가면 5천이라는 돈을 날리게 되는데 더 잃기전에 나가자.. 이런마음을 먹고 있었던 참이었거든요.. 근데 풍샘이 지금털면 안되는 이유를 하나하나 설명을 해주시는데 마음을 다 잡고 들고있으니 계좌가 점점 복구되더라고요. 종목상담 받으시는 분들과 겹치는 종목이 많아 그 대응을 듣고 제것도 천천히 정리했고요. 이제 정말 한종목 남았네요 -30% 될 뻔한 계좌가 -5%만 남았습니다! 풍샘을 만나 5천만원 번거라고 생각하고 다시시작해 볼게요. 속공차트도 배우고 누가누가 싸게사나.?(음봉매수) 실력도 좀 더 키우고요. 오늘 하락장에서도 싸게 매수! 했습니다!       

작성자 : 한국민날짜 : 18.12.10

[우라노스]<나의 우라노스>=시황을 알아야 내일을 본다!

저는 오늘도 한번 웃지요^^ 기다린 보람.. 5600물려서 -34%~반년이 늘울상이었습니다 단타라는 유혹에 비중도크고ㅜㅜ 문자만보고 다른건 볼수 없었던 제가 싫었습니다 `5200매물대 4500원 평단맞추세요4500? 몇일전 말씀에 뒤도 안보고 과감히 넣었져 올때까지 왔는데 하는 오기도 이었고 겁도 많이 났어요 반포기라할까? 무조건 손절은 안됩니다 하는 말씀 한번믿어보자^^그렇게 이틀을 보낸 저는 한낮에 번개를 맞았습니다 ~~해피바이러스 번개  "저 !!!!!!이틀만에 4500에 도달 했어요 !!!!!!!!!!!!"   이게 운이었을가요? 뒤돌아보면 몇번이고 음봉만 보이면 중간 물타기하려 했어요 ~~ㅠㅠ 그럴때마다 하루에 수백번씩 시황분석 해주시는 우라노스님 덕분에 참고 참고 또참고 그러길 하루 수백번 ~ 만약 그때 물타기 했더라면 저는 지금 이렇게 미소를 뛰울수가 있었을까요? "과감히버리고 테마는 이것입니다 따라오세요"하는 종목들과 비인기였던 내보유 5가지종목.끝이 어딘지 모르던 시장에서 새로운것으로 만회하는것보다 보유종목 시장에 맞게 대응하는것저는 후자를 선택했습니다. 급해질 이유가 없어졌고 떨어지면 어떻하지 하는 불안감도 필요 없었기에 제가 계산한 결과는 ㅋㅋ 우리가 승자였습니다 왜?이제는 다시는 안쳐다봐야지 했던 종목들이 소중해지는 지금 이순간이니까요^^너무 좋은걸 배웠습니다. 멀리보면서 대응할수있는 능력을 우라노스님께 배우는 재미우리가 지금 필요한게 뭐다? 급해지는마음 추스리며 대세를 기다리는것맘껏 달려갈수없는 이시기는 우라노스 전문가님께 시황공부를 받아보심이나중에 큰 재산이 될것입니다우라노스님과 같이한지 이제 3개월째입니다. 제인생에 가장힘들었던 올해. 저는 지금 믿음을 갖고 내일을 보게되었습니다종목도 중요하지만 시황을 얼마나 중요시 해야하는지 입바른소리에 맹목하지않고 시장에 수긍하는자세 지금 그것이 필요한게 아닌가싶어요 모든분들이 힘들어 하는 시기입니다 처음 올리는 글이라 두서가 없지만 나는 행복합니다 정말 정말 정말 행복합니다오늘 내일이 아니라 내년까지 지켜볼수있는 기회가 주어져서모두가 이런 마음 이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우라노스님^^ 저희와 같이하는 정방님들 같이하게될 회원님들 화이팅!

작성자 : 쥬디아날짜 : 18.12.07